관내 초등학교 전입학 관련 민원안내입니다.
1. 교육장이 읍/면/동장에게 입학기일 및 학구 통보
2. 읍/면/동장이 학교장에게 취학아동 명부 통보
3. 읍/면/동장이 학부모에게 취학통지
4. 학부모가 학교장에게 취학소집/입학
5. 교육장이 학교장에게 학급배정
6. 학교장이 교육장에게 취학예정자 및 취학아동보고
7. 학교장이 읍/면/동장에게 미취학 아동보호(7일 이내 취학하지않은 아동)
1. 학부모는 읍/면/동장에게 전입신고서 접수
2. 읍/면/동장은 학부모에게 진입신고서 발부
3. 학부모는 현 학교장에게 주민등록 전입신고서 제출(사본)
4. 학부모는 전 학교장에게 전학사실 통지
5. 현 학교장은 전 학교장에게 생활기록부/건강기록부 송부요청
6. 전 학교장은 현 학교장에게 생활기록부/건강기록부 송부
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면 자료관리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