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

고객만족도 조사 및 결과 공표

전자민원행정서비스헌장고객만족도 조사 및 결과 공표

고객만족도 조사결과를 토대로 잘못된 점들을 시정하여 보다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 

고객만족도 조사를 매년 1회 이상 실시하고 결과를 공표하겠습니다.

  • 우리 연천교육지원청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고객 만족도 조사 결과를 매년 1회(하반기) 우리 연천교육지원청 인터넷홈페이지를 통하여 공표하겠습니다.
  • 고객만족도 조사결과를 토대로 잘못된 점들을 시정하여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아이콘 이미지

담당 관리자

  • 소속 : 경영지원팀, 담당자 : 정영민, 연락처 : 031-839-0212

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면 자료관리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