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잘못된 서비스 시정 및 보상조치

전자민원행정서비스헌장잘못된 서비스 시정 및 보상조치

우리 경기도 연천교육지원청은 다음과 같은 경우 시정 및 보상조치 해드리겠습니다.

 

담당자의 잘못으로 인하여 부당하게 업무를 처리한 경우 및 두 번 이상 방문하신 경우

  • 사실 확인을 거쳐 다른 업무보다 최우선적으로 처리하여 드리고,
  • 관련 공무원이 고객께 정중히 사과드리며, 1회 재방문에 5,000원 상당의 교통비를 보상(문화상품권)하여 드리겠습니다.

전화를 하셨거나 받으셨을 때 불친절하게 느꼈을 경우

  • 연락을 주시면 해당공무원을 주의 재교육시켜 해당공무원으로 하여금 고객께 직접 사과토록 조치하겠습니다.
  • 관련 공무원이 고객께 정중히 사과드리며, 1회 재방문에 5,000원 상당의 교통비를 보상(문화상품권)하여 드리겠습니다.

민원처리기간 중 궁금한 점에 대하여 무성의하게 처리한 경우 또는 정당한 사유 없이 법정처리기간 내에 처리되지 못한 경우

  • 사실 확인 후 고객에게 그 결과를 즉시 알려 드리고, 실수나 착오로 민원처리가 잘못되었을 경우에는 관련 공무원이 정중히 사과드리고 5,000원 상당의 보상(문화상품권)을 해드리겠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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담당 관리자

  • 소속 : 경영지원팀, 담당자 : 정영민, 연락처 : 031-839-0212

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면 자료관리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