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

고객참여와 의견제시 방법

전자민원행정서비스헌장고객참여와 의견제시 방법

저희들은 보다 친절하고 겸손한 자세로 고객님의 대응관계를 유지·개선 발전시키기 위하여 고객에 대한 우리 교육지원청 공무원의 친절 불친절 여부를 객관적으로 판단·가름할 수 있는 [친절·불친절 카드]를 비치·운영하겠습니다.

 

보다 친절하고 겸손한 자세

  • 저희들이 제공한 서비스에 대하여 불친절, 불만족을 느끼셨을 경우 또는 개선하여야 할 사항이 있을 경우 문서, 전화, 우편, FAX, 인터넷 등을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도록 항상 열린 행정을 구현하겠으며, 고객께서 제시해준 의견에 대하여는 3일 이내에 검토하여 그 결과를 통보하여 드리겠습니다.

  • 저희들은 보다 친절하고, 겸손한 자세로 고객님의 대응관계를 유지·개선 발전시키기 위하여 고객에 대한 우리 연천교육지원청 공무원의 친절·불친절 여부를 객관적으로 판단·가름할 수 있는 『친절·불친절 카드』를비치·운영하겠습니다.

  • 서비스별 접수 창구
    • 우 편 : (우 486-704) 경기도 연천군 연천읍 연천로 356-1
    • 전화·팩스
      전화·팩스
      서비스명해당부서전화팩스
      민원안내방문객안내행정과
      (경영지원팀)
      839-0212834-3419
      민원 접수
      각종 제증명 발급
      행정정보공개
      일반업무학교 설립행정과
      (학생배치관재팀)
      839-0220
      유치원 설립839-0221
      학원 및 교습소교육과
      (방과후교육팀)
      839-0172
      학교 급식교육과
      (교원인사팀)
      839-0153
      학교주변환경위생정화교육과
      (학교행정지원팀)
      839-0185
      중학교 전학 및 배정 업무행정과
      (학생배치관재팀)
      839-0221
      불만접수공무원 친절/ 불친절 신고행정과
      (경영지원팀)
      839-0212
      공무원 부조리 신고행정과
      (감사팀)
      839-0292
  • 연천교육지원청 홈페이지 : http://www.goeyc.kr
아이콘 이미지

담당 관리자

  • 소속 : 경영지원팀, 담당자 : 정영민, 연락처 : 031-839-0212

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면 자료관리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