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

메뉴명없음

행정과 행정서비스

  • 인사안내 서비스
    • 공정하고 합리적인 인사행정 구현을 위해 공무원 인사 정보를 발령일로부터 1일 이내에 홈페이지에 탑재하겠습니다.
      ☞ 홈페이지( https://www.goeyc.kr) > 자료실 > 인사정보 > 지방공무원인사

  • 반부패 청렴 및 감사행정
    • 청탁금지법, 공직자 이해충돌 방지법, 공익제보 보호제도, 공무원 행동강령 교육 및 갑질예방 교육을 연 1회 이상 전 직원 대상으로 실시하겠습니다.
    • 부조리 척결과 깨끗한 공직풍토 조성을 위해 연천교육지원청 소관 사무와 관련하여 부패행위, 공익침해행위, 부정청탁 및 금품 수수 행위, 경기도교육청 공무원 행동강령 위반행위 등에 대하여 제보하여 주시면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.

  • 학생수용 서비스
    • 장기적인 안목과 수요자 중심의 학생수용 계획 수립·추진으로 학생들이 쾌적한 환경 속에서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    • 통·폐합 추진 시에는 다양한 방법으로 주민 및 각계각층의 여론을 수렴하여 충분한 공감대를 형성한 후 합리적인 방법에 따라 추진하도록 하겠습니다.

  • 폐교재산 업무에 대한 서비스
    • 민원인에게 폐교와 관련된 신속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하여 홈페이지에 폐교자료 및 폐교재산 활용 현황을 변동시 즉시 게시하여 언제라도 열람 가능하도록 운영하고 재산 임대 신청의 접수 및 허가가 결정되면, 전화로 민원인에게 알리겠습니다.
      ☞ 홈페이지( https://www.goeyc.kr) > 행정지원 > 재산관리팀 > 재산관리게시판

  • 교직원 공동사택 서비스
    • 교직원 공동사택 현황을 변동시 즉시 게시하여 입주 대기 현황을 언제라도 열람 가능하도록 운영하고 사택 입주 순번 도래로 허가가 결정되면, 전화로 민원인에게 알리겠습니다.
      ☞ 홈페이지( https://www.goeyc.kr) > 행정지원 > 재산관리팀 > 재산관리게시판

  • 홍보 및 공보
    • 우리교육지원청 교육정책을 언론에 적극적으로 홍보하여 학부모, 학생, 교직원들이 교육정책에 관하여 바르게 이해하고 실천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    • 우리교육지원청, 관내 학교 등의 교육행사 및 교육 관련 미담사례를 언론에 적극 홍보하여 경기도 교육발전에 촉매 역할을 하겠습니다.

  • 대외 유관기관(의회 등) 지원
    • 의원 자료 요구 시 여러 부서가 연관되어 답변부서 지정에 어려움이 발생할경우 충분한 협의 과정을 통해 주관부서, 협조부서를 명확히 지정함으로써 원활한 업무처리가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    • 도교육청, 지방자치단체, 지역사회 등 유관기관과의 상호협력을 통해 교육사업을 지원하겠습니다.

  • 교육공무직원 지원 서비스
    • 교육공무직원에 대한 교육훈련 참여 기회를 부여하고 고용안정과 안정적 근무환경 조성을 위하여 교육공무직원 인력풀을 활성화하겠습니다.
      ☞ 홈페이지( https://www.goeyc.kr) > 열린마당 > 교육공무직원도움방 > 인력풀풀

  • 입찰계약 업무에 대한 서비스
    • 입찰·계약 업무의 신속·정확·투명한 집행을 위하여 모든 계약 건에 대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(www.g2b.go.kr)을 통한 전자계약 체결 및 전자청구를 100% 실시하도록 하겠습니다.
    • 입찰참가 등록 및 계약 관련 서류의 간소화에 노력하고, 투명하고 공정한 입찰집행으로 민원인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겠습니다.

  • 투명한 연천 교육재정 서비스
    • 경기도교육비특별회계 세입·세출 예산(본예산 및 추경예산)을 홈페이지에 게재하여 효율적 재정운영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    • 학교회계 예·결산을 교육지원청 및 각급학교 홈페이지 등에 공개하여 학교회계의 투명성을 높이겠습니다.
      ☞ 홈페이지( https://www.goeyc.kr) > 재정지원 > 예·결산현황

  • 홈페이지 운영 관리
    • 안정적인 홈페이지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매월 정기점검을 실시하고, 주기적 자료 현행화를 통해 고품질 교육정보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.
    • 홈페이지 탑재 자료의 신뢰성 제고를 위하여 홈페이지 콘텐츠별 자료관리 책임부서 및 담당자를 지정하여 운영하겠습니다.

  • 시설공사 시 학교 및 지역주민에 대한 서비스 제공
    • 학교시설사업 추진과 관련하여 현장조사, 설계용역, 공사 진행단계별로 수요자의 의견을 수렴하여 요구사항을 반영하겠습니다.
    • 공사장 주변에 공사안내표지판, 연락처, 위험표지판 등을 설치하여 지역주민들의 안전을 지키고 불편사항을 수렴토록 하겠습니다.

  • 시설안전점검 업무 서비스
    • 학교시설공사 준공 후 하자기간 내 수시 점검하여 이상이 발생 시 학교시설에 대한 구조 안전점검 실시하여 양질의 시설물 유지관리에 철저를 기하겠습니다.
    • 시설물의 형식과 구조적 특성을 파악하여 동절기 및 해빙기 2차례 각 시설물 특성에 맞는 안전점검을 시행하겠습니다.

  • 서비스별 상담 창구
    서비스별 상담 창구 안내
    업무 담당 전화번호 팩스번호
    인사안내 경영지원팀 839-0211 834-1565
    감사행정 감사팀 839-0292
    학생배치 학생배치팀 839-0221
    폐교재산 재산관리팀 839-0226
    교직원공동사택 재산관리팀 839-0227
    홍보·대외협력 대외협력팀 839-0231
    교육공무직원 대외협력팀 839-0232
    입찰·계약 재정지원팀 839-0241
    교육재정 재정지원팀 839-0242
    홈페이지 정보화팀 839-0252
    시설공사·안전점검 교육시설팀 839-0267 834-1784